[TESLA] 테슬라만 가능한 문제해결 능력 ( 모델3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예고 )

오직 테슬라만 가능한 문제해결 능력


몇 일전 미국 소비자협회가 발간하는 컨슈머 리포트는 테슬라의 보급형 세단 모델3에서 중대한 결함을 발견했고 내용을 공개한 후 구매를 권장하지 않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컨슈머 리포트의 중대한 결함이란?, 모델 3의 가속 및 핸들링 성능은 동급차량인 BMW 3시리즈와 아우디 A4에 버금가지만, 제동거리는 포드 풀사이즈 픽업 F-150 차량보다 7TF 긴 152FT의 제동거리를 기록하였고 긴 제동거리는 중대한 결함이라고 꼬집었습니다


약 96km/h의 속력으로 주행 중 긴급제동하여 제동거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모델3는 152FT( 46m )를 기록하였고 포드의 트럭은 150ft ( 약 44m )를 기록하였습니다 이에 테슬라 측은 제동거리는 노면의 상태와 기상 조건, 타이어 온도, 브레이크의 컨디션 등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고 제동거리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개선하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에 컨슈머 리포트는 모델3의 제동거리가 개선의 여지가 있다면, 업데이트 이후 모델3를 다시 평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테슬라는 3일이 체 지나지 않아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컨슈머 리포트는 제동거리가 개선되었음을 확인한 후 모델3 구매를 추천하는 입장으로 변경했습니다 이후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통해 "컨슈머 리포트의 품질 높음 피드백에 감사드린다. 또한 함께 지적됐던 주행 소음과  승차감도 이미 해결했고 이달 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인터페이스가 개선될 것이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테슬라만 가능한 문제 해결 능력을 본 컨슈머 리포트 직원은 "19년간 1,000대가 넘는 차량을 테스트해봤지만,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차를 본 적이 없다." 라며 SNS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2018/06/11 - [Vehicle Note/테슬라 이야기] - [테슬라] 모델3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망할 수 없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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