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SLA Note

[TESLA] 테슬라 일론 머스크 "어렵지만, 꼭 필요한 조직 개편"

by Review Note 2018. 6. 15.

테슬라 일론 머스크 "어렵지만, 꼭 필요한 조직 개편"



일론머스크는 6월 12일 트위터를 통해 테슬라의 인원 감축 소식을 전했습니다 


"테슬라는 지난 몇 년간 빠르게 성장해왔으나, 그 결과 역할이 중복되고 정당화하기 어려운 역할을 만들었습니다"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창출해야 할 필요성 때문에 약 9%의 직원을 해고하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감축은 사무직이 될 것이며, 생산직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모델3의 생산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테슬라는 존재한 이래 거의 15년간 이익을 낸 적이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익은 분명히 동기가 아닙니다"

"수년간 테슬라를 위해 일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우리 임무에 많은 기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별 인사 하는 것은 매우 힘듭니다"


최근 모델 3의 긍정적인 생산량과 고성능 버전을 발표하며, 건재함을 보이던 테슬라가 주춤하는 것 같아 가슴이 아픕니다. 하지만 15년간 이익이 아닌, 오직 그린에너지 보급을 목표로 달려온 테슬라!!! 저는 더욱 응원하고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2018/06/14 - [Vehicle Note/테슬라 이야기] - [TESLA] 테슬라만 가능한 문제해결 능력 ( 모델3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예고 )

2018/06/11 - [Vehicle Note/테슬라 이야기] - [테슬라] 모델3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망할 수 없는 이유!!!






댓글과 공감은 SeungJeNote에 큰 힘이 됩니다

( 댓글 작성과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