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ote

자연별곡 새우랑 꽃게랑 신메뉴

by Review Note 2017. 10. 20.


자연별곡 새우랑 꽃게랑 신메뉴


저는 회사 때문에 광주에서 자취하고 있습니다  혼자 살면서 어찌나 뭘 많이 샀는지, 이사를 자그마치 4일동안 했네요... 그래도 친구 녀석이 도와줘서 4일이지 안 그러면 1주일 내내 퇴근 후 혼자서 이사를 할 뻔했습니다 고마운 마음에 저녁을 대접하러 자연별곡을 다녀왔습니다






광주 유스퀘어 자연별곡




이번 자연별곡 기간 한정 메뉴는 새우랑 꽃게랑 입니다


간만에 포스팅하기 위해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제 무기인 캐논 800d를 가져오지 않아서 결국 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ㅜ_ㅜ 글씨가 안 보여서 친히 수기로 작성합니다 내용은 새우랑 꽃게랑 신메뉴를 찰칵! #자연별곡 #새우랑꽃게랑 #00맛집 등으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주 2분을 추첨하여 자연별곡 식사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인스타를 하지 않기 때문에 쿨하게 패스!!







첫 번째 신메뉴는 새우완자 꽃게전골입니다 ...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지만, 라면사리 사진 왼쪽에 살짝 걸려서 나왔네요 ㅎㅎ 보시는 것처럼 전골이 가득인지라 라면사리를 드시려면 조금 먹다가 리필용 전골육수와 함께 넣어주셔야 라면사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꽃게의 비린 맛이 느껴져서 별로였습니다 ㅠ_ㅠ







두 번째는 오븐삼겹피자전입니다 고기라서 떠왔는데, 생각보다 건새우의 짙은 향이 저는 매력적이었던 것 같아요.







세 번째 메뉴는 깐풍 새우에 꽃크랩으로 작은 통 새우를 튀겨서 생각보다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네 번째 메뉴는 새우 품은 떡갈비입니다 정말 메뉴 이름처럼 새우를 떡갈비로 품어놓은 음식입니다 맛은 자연별곡 뿐만 아니라 에슐리, 빕스 등에서 흔히 먹는 떡갈비 맛으로 아쉬웠고 무엇보다 가운데 있는 새우는 ... 엄청 아기 새우인가 봐요 너무너무 작아서 새우 맛은 느껴지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blog 승제노트






↓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