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Note

레노버 탭4 8 플러스 게이밍 태블릿 언박싱

by Review Note 2017. 10. 27.


레노버 탭4 8 플러스 게이밍 태블릿 언박싱


저는 미디어 감상용으로 사용 중인 태블릿이 있습니다 기종은 갤럭시탭 S2인데, 9.7인치라서 버스나 지하철에서 사용하고 있으면 옆에서 자꾸 쳐다보고 밖에서 사용하기에는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결국 8인치로 내려가기로 했는데, 생각보다 8인치에서 괜찮은 성능의 태블릿을 찾기 힘들더라구요 제 생각엔 8인치 태블릿의 작은 사이즈에서 오는 배터리 용량의 한계 때문인 것 같습니다 고성능 칩셋을 사용하려면 일정 수준의 배터리 용량이 뒷받침되어야 사용시간과 성능 모두 잡을 수 있는데 배터리 용량이 적으니, 성능을 포기할 수밖에 없는 것 아닐까 생각합니다


결국 고르고 골라 레노버에서 최근 출시한 레노버 탭4 8 플러스 게이밍 태블릿입니다.







언제나 반가운 택배 박스ㅎ







레노버 탭4 8+와 128G 메모리 카드를 같이 구매했습니다.







SD카드를 본체 뒤에 붙여주셨네요.







2017년 10월 31일까지 구매한 사용자에게 64GB 메모리카드가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됩니다 저는 조금 더 지불하고 128GB로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스펙 


CPU : 퀄컴 스냅드래곤 625

디스플레이 : 8인치 1920X1200 IPS 

메모리 : DDR3 4GB

용량 : 64GB

OS : 안드로이드 7.1 누가

배터리 : 4850mAh

무게 : 300g







Lenovo 스티커를 제거하면 반품이 불가...






애플의 영향인지, 이제는 거의 모든 가전 브랜드의 박스 포장이 고급스러워지는 것 같습니다

( 저도 들은 이야기이지만, 애플의 페이퍼 아티스트의 연봉은 상상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ㄷㄷ )







각 박스 위치에 적절한 이미지로 설명되어 있네요 왼쪽부터 어댑터, 설명서, USB케이블 입니다.







충전기는 USB-C 타입입니다.







아무리 8인치 태블릿이라고 하더라도 성인 남자 한 손에 딱 맞거나 조금 큽니다.







레노버 탭4 8 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 4가지는 !!!


1. 슬림하고 가볍다 !

2. IPS Full - HD 디스플레이

3. 지문인식 보안 장치

4. 전면 돌비 아트모스 듀얼 스피커







후면은 유리라서 지문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ㅡㅡㅋ 엄청나게 지문이 남기 때문에 꼭 케이스 사용하세요 ~







왼쪽 사이드에 SD카드 장착 가능하며 최대 128GB까지 확장 가능합니다.







오른쪽에는 볼륨키와 지문인식 +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문인식 겸용 전원버튼을 가장 칭찬하고 싶습니다 버튼의 위치가 오른손으로 태블릿을 움켜쥘 경우 딱 엄지손가락 위치에 버튼이 자리하고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그리고 2번째로 칭찬하고 싶은 부분은 디스플레이가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갤럭시탭S2 보다 쨍하고 선명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 사진으로 이 느낌을 전할 수 없다는 게 아쉽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






다음에는 며칠 간 사용하고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2017/10/25 - [리뷰 이야기] - 잡동사니 언박싱 및 리뷰 ( 4구 멀티탭, 엘레컴 dimp gel EX, 공차 보틀 )

2017/10/24 - [리뷰 이야기/800D] - ELVA MINI TRIPOD 엘바 미니 삼각대 언박싱 및 리뷰

2017/10/23 - [리뷰 이야기] - 샤오미 공유기 3 언박싱 및 리뷰 1탄








blog 승제노트






공감, 댓글은 저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 댓글은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