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Note

ELVA MINI TRIPOD 엘바 미니 삼각대 언박싱 및 리뷰

by Review Note 2017. 10. 24.


ELVA MINI TRIPOD 엘바 미니 삼각대 언박싱 및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장비인 캐논 800D의 액세서리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사실은 DSLR을 처음 구매하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마냥 카메라만 구입하면 끝나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도 도전하고 싶은 저는 영상촬영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삼각대의 존재를 알았습니다 영상촬영은 떨림에 굉장히 민감하다 보니 삼각대는 반드시 필요했고 물론 사진도 예외는 아니죠 그래서 고민 끝에 결정한 ELVA MINI TRIPOD 삼각대 !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ELVA MINI TRIPOD는 TRD1과 TRD2가 있습니다 두 제품의 차이는 TRD2의 경우 수평계가 장착되어 있고 볼 헤드는 원터치 클립형이며, 언박싱 제품인 TRD1의 경우 버튼을 눌러서 볼 헤드를 동작합니다.







구성품은 삼각대 몸체와 스마트폰 거치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DSLR 초보자답게 ... 문제가 발생합니다 ㅜ







18-135mm 줌 아웃 상태







18-135mm 줌 인 상태


저도 관심사가 전자제품이다 보니 촬영 각도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을 촬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엘바 미니 삼각대가 이렇게 낮을 줄 몰랐습니다 ㅜ







저와 같은 초보 분들이 실수하지 않도록 간단하게 영상으로 줌 인/아웃 영상 올려봤습니다.







DSLR 삼각대로 구매했다가 오히려 스마트폰 거치대로 더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이시는 ELVA 동그란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각도로 변경 후 손을 떼면 고정되는 방식입니다.






전체적으로 마감처리가 좋습니다 삼각대가 생각보다 너무 가벼워서 묵직한 DSLR을 지지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삼각대 다리를 펼치고 카메라를 거치해보면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명시된 스펙을 보면 152g의 무게에 최대 1.5kg까지 지지 가능합니다 알루미늄 합금의 볼 헤드는 내구성이 좋고 기본 제공되는 스마트폰 거치대는 다양한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실수로 구매했지만, 단단한 안정감이 상당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800D보다 스마트폰 거치대로 만족하니 말이죠 ㅎㅎ 작은 삼각대를 구매 예정이시라면, 가성비 좋은 엘바 미니 삼각대 추천합니다.






공감, 댓글은 저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 댓글은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