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SLA Note

테슬라 모델3 양산차량 드디어 최종 출고

by Review Note 2017. 7. 22.


테슬라 모델3 양산차량 드디어 출고


오늘은 간만에 테슬라 모델3 소식입니다


굉장한 소식인데요, 드디어 양산형 차량을 출고하는 테슬라 입니다!!!

양산형 차량 생산의 의미는 언제든지 공장만 가동하면 고객에게 인도할 수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글을 작성하면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


대부분의 사진을 통해 옵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었는데 대략 80% 정도는 추측이 가능해 보입니다. 처음 보는 옵션도 보이고, 자 이제 서론은 이 정도만 하고 만나 보시죠~~


단!!!

마지막 사진은 정말 충격적인 내용이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ㅠ_ㅠ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이 직접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마도 처음 공개된 색상이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검정, 은색, 흰색, 레드만 공개되었었는데

이번에 약간 쥐색컬러의 모델을 출고하고 있습니다.







진짜 전기차로써 의미도 크지만, 정말 저 디자인과 라인은 ㄷㄷ;


완벽하게 모델S 와는 다른 라인업으로 단순 보급차량이 아닌,

스포티한 감성이 묻어나는 모델3만의 아이덴티티가 구축된 것 같아요.


그냥... 마냥... 바라보게 되네요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아마도 오토파일럿 기능과 윈도우브러쉬 기능 등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를 설레게 하는 것은, 라인이 예술이네요

그냥 말이 필요없는 것 같아요 보급형 라인이지만, 섬세합니다







앞좌석 디자인은 계속 봐온 것과 다른 부분은 없으며, 저는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가장 궁급합니다


운전자에게 불편함 없이, 정보를 잘 제공해 주겠죠?







모델3 출시일 당시 시승용 모델3 는 수동으로 시트를 움직이는 걸 확인했는데,

이번 양산형 차량에는 전동 시트의 탑재를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기본옵션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중앙 공조장치 하단에 USB 2개가 제공됩니다

밸트 버클이 착좌 시 불편하지 않게 홈을 만들어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모습입니다







빠밤!!!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ㄷㄷ... 저는 이 사진을 보고 심장이 멎는줄 알았습니다.....

켈리포니아주 프리몬트 기준 7월 28일 7pm 이벤트이자, 정식 출시입니다!!!






아 ... 오늘은 기분이 좋고, 설레고 뭐라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네요!!! ㅎㅎ


이번 7월 28일 모델 3 선착순 예약자 100명이 초대된다고 하는데, 저는 사비를 털어서라도 갈 수 있다면 ㅜ_ㅜ기본 옵션 차량의 가격은 35,000달러로 출시하며, 이 부분은 정확하지 않지만, 예상보다 빠른 양산계획이 기존 단일모터만 제공하기로 하였던 사항이 듀얼모터도 옵션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배터리 팩은 60kWh와 75kWh 2가지의 옵션을 확보하였고, 기존 정보와 동일하게 모델 3의 짧은 휠베이스는 100kWh는 적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델 3의 판매를 위해 현재의 30% 추가적인 오프라인 매장 충원을 이야기하였습니다.






blog 승제노트






↓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

댓글